웹젠(Webzen)(KO-069080)-뮤온라인 개발사 > 게임기업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게임기업

매출 탑10 게임사: 넥슨 | 넷마블 | 엔씨 | 크래프톤 | 스마일게이트 | 더블유게임즈 | 컴투스 | 펄어비스 | 카카오게임즈 | NHN |

매출 탑20 게임사: 그라비티 | 한국닌텐도 | 라이엇게임즈 | 웹젠 | 네오위즈 | 4399 | 대원미디어 | 조이시티 | 게임빌 | 미투온 |

매출 탑30 게임사: 위메이드 | 엔픽셀 | 미투젠 | 선데이토즈 | 소니(SIEK) | 넷게임즈 | 미스터블루 | SNK | 데브시스터즈 | 파티게임즈 |

매출 탑40 게임사: 네시삼십삼분 | 룽투코리아 | 한빛소프트 | 트리노드 | 액토즈소프트 | 블리자드엔터 | 모비릭스 | 플레이위드 | 엠게임 | 조이맥스 |

유용한 정보 링크: 앱매출 | 시장점유율 | 상표검색 |

상장사 웹젠(Webzen)(KO-069080)-뮤온라인 개발사


대표자: 김태영 | 계열사: | 매출액:
설립년: 2000 | 폐업일: 미정 | 소재국: 한국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검은달
댓글 0건 조회 8,025회 작성일 21-02-03 10:53

본문

회사이름 (주)웹젠 RSS
영문명 Webzen Inc.
공시회사명 웹젠
종목코드 069080
대표자명 김태영 대표자명 변경이력
법인구분 코스닥시장
법인등록번호 110111-1955694
사업자등록번호 214-86-57130
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42 (삼평동, 판교디지털콘텐츠파크 B동)
홈페이지 company.webzen.com
IR홈페이지
전화번호 031-627-6600
팩스번호 031-627-6700
업종명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
설립일 2000-04-28
결산월 12월

http://dart.fss.or.kr/dsae001/selectPopup.ax?selectKey=00405320

최대 주주(김병관) 26.72%
펀게임인터내셔널 리미티드 외 20.24%
자사주 13.28%
기타 주주 39.76%

http://comp.fnguide.com/SVO/ASPSYSTEM/ASP_Company.asp




2020
08/모바일게임 <R2M> 한국 정식 서비스
05/모바일게임 <뮤 아크엔젤> 한국 정식 서비스
03/웹게임 <뮤 이그니션2> 한국 정식 서비스
2019
09/모바일게임 <나선영웅전: Helix Saga> 한국 정식 서비스
06/모바일게임 <퍼스트 히어로> WEBZEN.com 정식 서비스
05/웹젠,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
03/모바일게임 <마스터탱커> 한국 정식 서비스
2018
10/HTML5게임 <뮤 온라인H5> 한국 정식 서비스
06/모바일게임 <뮤 오리진2> 한국 정식 서비스
01/모바일게임 <기적MU: 각성> 중국 정식 서비스
2017
12/웹게임 <뮤 템페스트> 한국 정식 서비스
12/모바일게임 <기적MU: 최강자> 중국 정식 서비스
10/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'청소년 코딩공작소 with 웹젠' 개소
09/뮤 IP 기반 HTML5게임 <대천사지검H5> 중국 정식 서비스
03/온라인게임 <뮤 레전드> 한국 정식 서비스
01/<뮤 오리진> 후속게임 중국 텐센트社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
2016
10/웹 게임 <뮤 이그니션> 한국 정식 서비스
07/모바일 게임 <샷온라인M> 한국 정식 서비스
05/모바일 게임 <더 비스트> 한국 정식 서비스
01/스포츠 게임 <위닝펏> 북미 지역 공개 테스트 시작
2015
09/스포츠게임 <샷 온라인> 서비스사 (주)온네트 인수
04/모바일 게임 <뮤 오리진> 한국 정식 서비스
2014
12/뮤 IP 모바일 게임 <전민기적> 중국 정식 서비스
10/<플라곤> 정식 서비스
09/<아크로드2>, WEBZEN.com 정식 서비스
09/뮤 IP 웹게임 <대천사지검> 대만 / 홍콩 / 마카오 정식 서비스
06/뮤 IP 웹게임 <대천사지검> 중국 정식 서비스
05/해외게임포털 gPotato, WEBZEN.com으로 통합
04/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MOU 체결
2013
10/판교 신사옥 이전
10/<아크로드2> 정식 서비스
02/해외게임포털 gPotato 운영사 갈라넷 인수
2012
11/'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' 사회공헌 우수기업상 수상
11/MBC와 모바일게임서비스 제공에 대한 MOU 체결
10/태국 정식 서비스 시작
08/글로벌 게임 플랫폼 '스팀(Steam)' 채널링 서비스 시작
07/글로벌 게임 포털 'Webzen.com' 상용화 실시
06/김태영 대표 이사 취임
05/㈜ 웹젠 모바일 설립
05/<배터리 온라인> 태국 상용화 서비스
04/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MOU 체결
03/<뮤 온라인>, <썬 리미티드> 게임온社 퍼블리싱 연장 계약 체결
2011
12/무혁협회 주최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
09/<C9 > 태국 Ini3 Digital 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07/<C9> 일본 상용화 서비스
05/<뮤 온라인> 태국 위너온라인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05/<배터리 온라인> 태국 TDP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04/<배터리 온라인> 중국 텐센트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02/㈜ 이미르엔터테인먼트 인수
01/<C9> 일본 게임온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

2010
11/<배터리 온라인> 상용화 서비스
11/<배터리 온라인> 공개테스트
07/<헉슬리 : 더 디스토피아> 상용화 서비스
07/웹젠 NHN게임스 합병
06/김창근, 김병관 각자 대표 체제 구축
06/㈜웹젠 - NHN게임스㈜ 합병 결의
05/<헉슬리:더 디스토피아> 공개 테스트
04/<C9> 중국 텐센트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2009
12/
<C9> '2009 대한민국 게임대상' 대상(대통령상), 기술 창작상 3개 부문(게임그래픽, 게임캐릭터, 게임사운드), 게임 커뮤니티상 수상
11/<뮤 온라인>2nd 브랜드 <뮤 블루> 상용화 서비스 개시
10/Webzen.com <썬:월드에디션> 글로벌 서비스 개시
10/Webzen.com <아크로드> 글로벌 서비스 개시
09/<C9> 상용화 서비스
08/<C9> 공개 테스트
06/Webzen.com <뮤 온라인> 글로벌 서비스 개시
05/
<Soul of the Ultimate Nation: World Edition> NHN USA와 북중미, 영국 라이선스 계약 체결
04/글로벌 포털 Webzen.com 오픈
04/<R2> 일본 상용화 서비스
2008
12/<헉슬리> 2008 대한민국 게임 대상 '게임 그래픽 부문', '게임 사운드 부문' 2개 부문 수상
11/
방송 통신 위원회 주최 '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' 인터넷 기술 선도 부문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 수상
10/김창근 대표이사 취임
09/NHN 게임스㈜로 최대 주주 변경
06/<헉슬리> 공개 테스트
05/Webzen Taiwan 5월 <Minifighter> 대만 내 상용화 서비스
05/<헉슬리> NHN USA와 미주 유럽 라이선스 계약 체결
05/<R2> 러시아 상용화 서비스
04/<R2> 중국 상용화 서비스
04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일본 상용화 서비스
2007
11/<R2> 대만 상용화 서비스
10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일본 게임온과 라이센스 계약 체결
09/<R2> 러시아 INNOVA사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09/<아크로드> 일본 상용화 서비스
05/<R2> 대만 TIC사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05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중국 상용화 서비스
05/한국 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주최 '제1회 한류대상' 기업부문 수상
04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대만 상용화 서비스
02/<헉슬리> 중국 더나인(The9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01/<아크로드> NHN Japan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
01/<R2> NHN China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
2006
12/<R2> 정보통신부 주최 2006 디지털 콘텐츠대상 국무총리상
12/
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문화관광부, 전자신문사 및 스포츠조선 공동주최 '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' 기술, 창작상 부분 게임사운드상 수상
12/정보통신부 주최 '제1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' 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
11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상용화 서비스
10/<R2> 상용화 서비스
10/<R2> 정보통신부 주최 2006 3분기 디지털 콘텐츠대상 수상
10/<아크로드> 북미-유럽 상용화 서비스
10/
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및 <일기당천(一騎當千)> 차이나조이2006 기대 게임 공동 선정
08/<R2> 공개 테스트
07/<헉슬리> 미국 Play 매거진 주최 'E3 2006 어워드' MMO Game of the show No.1 선정
07/<아크로드> 중국 상용화 서비스
06/
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정보통신부 주최 '2006년 2분기 디지털 콘텐츠 대상' 대상 수상
05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공개 테스트
05/
<헉슬리> 미국 온라인 매체 IGN 주최 'E3 2006 베스트' E3 2006 최고의 Xbox360 게임 어워드 부문 Best Persistent World Game 1위 선정
04/
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중국 매체 및 시나 공동 주최 '제2회 최우수 온라인 게임 심사' 기대작 부문 1위 선정
02/<아크로드> 샨다 社와 중국 라이선스 계약 체결
02/미국 '레드파이브 스튜디오'(Red5 Studios) 신작 게임 전세계 퍼블리싱 계약 체결
01/<뮤 온라인> 2005 종합 국가고객만족도(NCSI) 게임 MMORPG 부문 1위 선정
01/<아크로드> 영국 코드마스터즈社와 북미 지역 라이선스 계약체결
01/<아크로드> 상용화 서비스

2005
12/<뮤 온라인> 미국 K2 네트워크(K2 Network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12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중국 더나인(The9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11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지스타 주최 '2005 베스트 컨텐츠' 대상 수상
11/<헉슬리> 게임산업개발원 주최 '2005 플랫폼 다변화 우수게임 공모전' 문화부 장관상 수상
10/환경 미디어 주최 '2005 대한민국 친환경 기업' 대상 수상
10/<Soul of the Ultimate Nation> 차이나조이2005 기대 게임 선정
07/<헉슬리(Huxley)> 미국 하드코어 게이머 매거진 주최 'E3 2005 베스트 온라인게임' 선정
05/<뮤 온라인> 베트남 FPT텔레콤(FPT Telecom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05/<아크로드> 공개 테스트
03/<뮤 온라인> 2005 Q1 국가고객만족도(NCSI) 게임 MMORPG 부문 1위 수상
02/WEBZEN CI(Corporate Identity, 기업통합이미지) 변경
02/영국 'Real Time Worlds'社와 <APB> 전세계 퍼블리싱 계약 체결
01/<뮤 온라인> 필리핀 상용화 서비스
01/미국 현지 법인 ‘웹젠 아메리카’(WEBZEN America Inc.) 설립
2004
12/중국 상해 R&D 센터 '웹젠 차이나'(WEBZEN China Co. Ltd.,) 설립
12/딜로이트 투쉬토마스社 선정 '2004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속 성장기업 500' 7위
11/NHN Games㈜ 설립
07/디지털타임스 주최 '2004 한국의 고속성장기업 50' 금상 수상
07/개발사 'ROG' 자산 인수
07/대만 현지 법인 '웹젠 타이완'(WEBZEN Taiwan Inc.) 설립
07/<헉슬리(Huxley)> 미국 하드코어 게이머 매거진 주최 'E3 2005 베스트 온라인게임' 선정
06/김남주 대표 세계경제포럼 선정 '아시아 차세대 지도자'로 선정
05/개발사 '델피아이' 자산 인수
05/
<뮤 온라인> 필리핀 디지털 미디어 익스체인지(Digital Media Exchange Inc.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02/<뮤 온라인> 일본 상용화 서비스
2003
12/나스닥 상장
10/(사)벤처기업협회 주최 'Venture Korea 2003 벤처기업대상' 벤처기업부문 산업포장 수상
07/무선게임업체 ㈜플럭스 인수
06/<뮤 온라인> 태국 뉴에라(New Era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05/코스닥 상장
02/<뮤 온라인> 일본 게임온(Gameon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02/<뮤 온라인> 중국 상용화 서비스
2002
12/<뮤 온라인> 한국일보 주최 '제2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' 종합대상(국무총리상) 수상
11/<뮤 온라인> 대만 상용화 서비스
11/한국능률협회 주최 '한국벤처기업대상' 중소기업청장상 수상
09/중국 현지 합작 법인 나인웹젠(9webzen) 설립, <뮤 온라인> 라이센스 계약 체결
07/<뮤 온라인> 대만 인스리아(Instrea)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
2001
12/
<뮤 온라인> 문화관광부, 전자신문사 및 스포츠조선 공동주최 '200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' 우수상(온라인부문) 및 특별상(그래픽부문) 수상
11/<뮤 온라인> 상용화 서비스
05/<뮤 온라인> 공개 테스트
02/<뮤 온라인(MU Online)> 비공개 테스트
2000
04/㈜웹젠 설립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사이트 정보

접속자집계

오늘
1,097
어제
1,364
최대
1,806
전체
607,478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